상단영역

본문영역

서구, 지역 어르신 원탁토론회 개최

서구, 지역 어르신 원탁토론회 개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8 16:1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어르신 원탁토론회 개최 모습
[일간건설] 인천 서구는 지난 15일 서구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우리가 바라는 행복한 노년의 조건’을 주제로 지역 어르신 원탁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원탁토론회는 행복한 노년을 위해 어르신 개인이 실천해야 할 과제와 지역사회 및 지자체의 역할을 주제로, 어르신들이 토론을 통해 결론을 도출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사전 신청을 한 지역 어르신 54명이 토론회에 참석했다.

토론회 참석한 어르신들은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이웃과 정 나누기 등 어르신 스스로 실천할 과제들과 버스정류장 바람막이와 공원 내 화장실 설치 확대 등을 구에 대한 정책제안으로 발표했다.

토론회에서 이재현 서구청장은 어르신들의 건의사항 하나하나에 성심껏 답변했으며, “어르신들이 주체적으로 원하는 정책과 실천과제를 만들어내는 과정이 매우 인상 깊었다”며, “구에 제안해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에서 다시 한 번 꼼꼼히 검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