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월동 주민자치위원회,‘365일 태극기 거리’일제 정비 실시

교월동 주민자치위원회,‘365일 태극기 거리’일제 정비 실시

  • 기자명 정영한
  • 입력 2019.02.18 16: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65일 태극기 거리’일제 정비 실시
[일간건설] 교월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5일 김제 중앙병원 앞 사거리 주변 ‘365 태극기 거리’에 대한 일제 정비를 실시했다.

3.1절 100주년을 앞두고 실시된 태극기 거리 일제 정비는 교월동 주민자치위원들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365 태극기 거리’의 훼손되거나 오염된 가로기 100여개를 교체하고 도로변 쓰레기를 제거하는 등 깨끗하고 청결한 거리 환경을 조성했다.

안신호 주민자치위원장은“새롭게 게양된 태극기가 많은 시민들에게 애국심을 고취시켜 나라사랑·김제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우근 교월동장은 “3.1절 100주년을 맞아‘365 태극기 거리’의 모범적인 거리 조성에 앞장서 주신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지역공동체 형성의 중심에서 주민자치위원회의 선도적인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65일 태극기 거리’는 시민들의 애국심을 고양하고 태극기 달기운동에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지난 2014년 제69주년 광복절을 맞아 조성되었으며 365일 연중 상시 태극기를 게양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