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역아동센터 건강튼튼교실’운영

‘지역아동센터 건강튼튼교실’운영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2.18 16: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원작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청주시
[일간건설] 청주흥덕도서관은 2월 마지막 주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도서가 원작인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오는 27일 저녁7시 다목적실에서 상영한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2012년 12월 19일 국내 번역 출간된 이래 6년 연속 베스트셀러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였으며 지난 2008년부터 2017년, 지난 10년간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설이기도 하다. 서점가에서는“21세기 가장 경이로운 베스트셀러”라고 불리며 히가시노 게이고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우연히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 든 3인조 도둑이 32년 전에 쓰인 편지를 받게 되면서 장난삼아 보낸 답장이 과거와 현재에 영향을 주게 되고 이곳에서 벌어진 일들이 모두 우연이 아닌 하나의 인연으로 연결된 것임을 깨닫게 되면서 보는 이들로 해금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해준다.

청주흥덕도서관 홈페이지 ‘문화마당→영화상영’에서 선착순으로 좌석 예약이 가능하며 좌석 예약을 하지 않은 사람은 당일 예약되지 않은 좌석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