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나는 록과 함께해 더 즐거운 방과후 아카데미

신나는 록과 함께해 더 즐거운 방과후 아카데미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18 16:4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볼링장에서 토요체험

▲ 신나는 록과 함께해 더 즐거운 방과후 아카데미
[일간건설] 화순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는 지난 16일 화순읍 한 볼링장에서 토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방과후 아카데미 참여 청소년 40명이 함께 한 체험은 핀-엑스 볼링장에서 열렸다.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경쾌한 록 음악을 즐기며 볼링으로 스트레스를 풀었다.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볼링의 기본 이론부터 기본자세, 경기규칙 등을 익히고 팀별·남녀별로 실력을 겨뤘다. 이들은 경기를 통해 팀-워크의 중요성을 배우고 록 음악 속에서 경기를 치르며 색다른 체험을 했다.

고 아무개 학생은 “평상시에는 소극적이었는데 록 음악의 리듬을 자연스럽게 타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것 같다”며 “또래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월 한 차례씩 진행하는 토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청소년들의 욕구에 맞춰 예술·문화·스포츠 등 다양하고 유익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