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무심기 좋은 계절이 왔어요“ 나무전시 판매장 개장

“나무심기 좋은 계절이 왔어요“ 나무전시 판매장 개장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16: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나무전시 판매장 개장

▲ 경상남도
[일간건설] 산림조합중앙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는 18일 본부 내 주차장에서 구광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장과 서석봉 경상남도 산림녹지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무전시 판매장 개장식을 열고 본격적인 묘목 및 조경수 판매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개장한 나무전시 판매장에서는 벚나무, 영산홍, 매실, 대추나무 등 유실수 및 관상수 묘목, 소나무 등 조경수 40,750본이 전시·판매될 예정으로, 도민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구경할 수 있고,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는 전문 산림경영 지도원이 배치되어 방문객들에게 좋은 나무 고르는 방법, 올바른 나무 심기, 병해충 방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서석봉 도 산림녹지과장은 “이번 나무전시 판매장 개장과 더불어 기존 관 주도의 나무 심기에서 벗어나 도민들 스스로 생활권 주변에 나무를 식재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서 “분위기가 확산되어 푸른 경남을 만들고 미세먼지 저감 등 대기 환경 개선에도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무전시 판매장은 2월 18일부터 4월 7일까지 지역본부 주차장에서 운영되며, 도내 시·군 단위 산림조합에서도 오는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자체 나무전시 판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