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밀양여고 동문 모임, 후배 양성위한 장학금 전달

밀양여고 동문 모임, 후배 양성위한 장학금 전달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17:1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후배 양성위한 장학금 전달
[일간건설] 18일, 밀양시청에 근무하고 있는 밀양여고 동문 모임인 청아회는 후배들을 위해 올해에도 장학금 300만 원을 전달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청아회는 2009년도부터 모교인 밀양여고의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밀양여자고등학교 출신 169명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청아회는 밀양시의 발전과 모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효선 회장은 “모교를 위해 뜻 깊은 일을 해보자는 회원들의 마음으로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후배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