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식약처, 한약재 안전관리 협의체 구성

식약처, 한약재 안전관리 협의체 구성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2.19 14:0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프레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한약재 품질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시도보건환경연구원과 ‘한약재 안전관리 협의체’를 구성하고 19일 서울역 회의실에서 첫 번째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체는 식약처와 시도보건환경연구원이 한약재 품질관리 시험법 교류 등 기술분야 협력을 비롯해 한약재 안전관리 계획 및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자 구성했다.

간담회 주요내용은 협의체 구성 및 운영계획 논의 한약재 안전관리 연구사업 결과 공유 및 향후 계획 논의 2019년 한약 제조·유통관리기본계획 공유 협력사업 발굴 등이다.

식약처는 이번 ‘한약재 안전관리 협의체’를 통해 한약재 안전관리를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안전한 한약재가 유통될 수 있도록 안전관리 수준을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