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업설명회’개최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업설명회’개최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2.18 14:5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무고용률 상향, 중증장애인 지원고용 지원 확대 등 변화되는 사업 안내

▲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업설명회’개최
[데일리프레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오는 20일 오후 2시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장애인고용 현장 실무자를 대상으로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고용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장애인고용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올해 달라지는 장애인고용 제도와 사업체 및 장애인근로자 지원 사업 등 공단의 주요 사업이 소개된다.

공단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동료지원 활동으로 취업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중증장애인 지역맞춤형 취업지원 시범사업’ 신설, 직무지도원 배치로 성공적인 취업을 유도하는 ‘중증장애인 지원고용’ 지원 확대, 발달장애인훈련센터· 맞춤훈련센터 추가 설립 등 장애인고용 확대를 위한 ‘19년도 주요 사업 계획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2019년도 장애인 의무고용률은 공공 3.4%, 민간 3.1%로 상향되었으며, 고용부담금의 부담기초액도 104만 8000원으로 인상됐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장애인단체·복지관 등 장애인고용 현장 실무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