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소식
케이렉스, 부동산거래소 ‘리월드’ 앱 출시
리월드 앱 초기화면

부동산 마케팅 업체 ㈜케이렉스(대표 김채연)는 부동산거래소 ‘리월드(REWORLD)’ 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월드는 상가, 사무실, 건물 등 모든 상업용 부동산과 전원주택에 대한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거래 당사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부동산거래 플랫폼이다.

이 앱의 특징은 직거래자를 위한 ‘직거래도우미’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중개수수료를 아끼려는 직거래 회원을 대상으로 계약서 작성, 권리분석, 관계서류 열람 등 계약 체결시의 애로사항에 대해 무료로 컨설팅하는 제도이다.

케이렉스 이원준 이사는 “최근 직거래 이용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지만 실제 거래시에는 어쩔 줄 몰라 많이 어려워 한다”고 하면서 “리월드의 직거래도우미는 계약체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 방문이나 전화를 하지 않고도 여러 중개업소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중개의뢰’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이용자에게는 손품만으로 원하는 중개업소의 중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중개업소 입장에서는 고객과 매물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창구가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3개 지역의 매물을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맞춤상가검색’, 원하는 매물을 입맛대로 찾아볼 수 있는 ‘상세검색코너’, ‘매물 정렬기능’ 등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을 담고 있다.

리월드 앱은 안드로이드 용으로 개발되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케이렉스 개요

㈜케이렉스는 2018년 6월에 설립된 부동산 마케팅 업체이다. 현재 리월드 앱을 통하여 상업용 부동산 및 전원주택에 대한 매물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케이렉스 이원준 이사 010-5042-99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정영한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영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