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렉스, 부동산거래소 ‘리월드’ 앱 출시

케이렉스, 부동산거래소 ‘리월드’ 앱 출시

  • 기자명 정영한
  • 입력 2019.03.22 17:0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월드 앱 초기화면

부동산 마케팅 업체 ㈜케이렉스(대표 김채연)는 부동산거래소 ‘리월드(REWORLD)’ 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월드는 상가, 사무실, 건물 등 모든 상업용 부동산과 전원주택에 대한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거래 당사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부동산거래 플랫폼이다.

이 앱의 특징은 직거래자를 위한 ‘직거래도우미’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중개수수료를 아끼려는 직거래 회원을 대상으로 계약서 작성, 권리분석, 관계서류 열람 등 계약 체결시의 애로사항에 대해 무료로 컨설팅하는 제도이다.

케이렉스 이원준 이사는 “최근 직거래 이용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지만 실제 거래시에는 어쩔 줄 몰라 많이 어려워 한다”고 하면서 “리월드의 직거래도우미는 계약체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 방문이나 전화를 하지 않고도 여러 중개업소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중개의뢰’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이용자에게는 손품만으로 원하는 중개업소의 중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중개업소 입장에서는 고객과 매물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창구가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3개 지역의 매물을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맞춤상가검색’, 원하는 매물을 입맛대로 찾아볼 수 있는 ‘상세검색코너’, ‘매물 정렬기능’ 등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을 담고 있다.

리월드 앱은 안드로이드 용으로 개발되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케이렉스 개요

㈜케이렉스는 2018년 6월에 설립된 부동산 마케팅 업체이다. 현재 리월드 앱을 통하여 상업용 부동산 및 전원주택에 대한 매물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케이렉스 이원준 이사 010-5042-99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