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KTDC 홍콩 국제 조명 전시회 봄 행사, 혁신적 스마트 조명의 밝은 미래 선보여

HKTDC 홍콩 국제 조명 전시회 봄 행사, 혁신적 스마트 조명의 밝은 미래 선보여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3.22 17:0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KTDC 홍콩 국제 조명 전시회 봄 행사에서 혁신적 스마트 조명의 밝은 미래 선보여

HKTDC 홍콩 국제 조명 전시회 봄 행사(HKTDC Hong Kong International Lighting Fair Spring Edition)가 4월 6일부터 9일까지 홍콩 컨벤션 엑시비션 센터(Hong 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1400개 이상의 업체가 전시에 참가해 전 세계 바이어에게 조명 완제품, 부품, 액세서리를 손에 넣을 독자적인 구매처를 제공한다.

지금 등록하면 무료 전자 배지와 100홍콩달러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www.hktdc.com/wap/lightse/K159

손쉬운 구매를 위한 각양각색 주제구역

나날이 발전하는 스마트 리빙 트렌드에 따라 이번 전시회에는 새로운 주제구역인 이노빌드(Innobuild)가 마련됐다. 이 구역에서는 실용적인 건설용 도구와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인 건축자재 및 장비를 선보이는 등 혁신적인 시도를 소개한다.

올해에도 전시회의 주인공 격인 오로라 홀(Hall of Aurora)은 뛰어난 품질로 눈길을 사로잡는 MLS, MOSO일렉트로닉스(MOSO Electronics), 스카이 라이팅(SKY-LIGHTING) 등 상위 200개 브랜드의 조명 제품과 조명 기술을 선보인다.

스마트 라이팅&솔루션 구역(Smart Lighting & Solutions Zone)도 놓쳐서는 안 될 볼거리다. 이곳에는 상하이 푸둥 지혜조명연합회(Shanghai Pudong Intelligent Lighting Association)가 구축한 사물인터넷(IoT) 전력망에 초점을 맞춘 고급 조명 시스템, 원격 제어, 스마트 라이팅 솔루션이 전시된다. IoT 전력망(IoT Lighting Supply Chain)은 투야(Tuya), 브로드링크(Broadlink) 같은 유명 선도업체들의 IoT 플랫폼, 인공지능, 스마트 조명 시스템 등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자리다. 원예조명 구역(Horticultural Lighting Zone)은 식물 생장 촉진 조명과 정원용 조명 등을 폭넓게 다룬다.

유익한 행사들

다양한 조명 제품 전시 외에도 업계 트렌드를 조명하고 업계 종사자 간의 지적 교류를 촉진하는 여러 행사가 준비돼 있다. 4월 6일 열리는 아시아 조명 포럼(Asian Lighting Forum)은 업계의 가장 뜨거운 화제인 조명 간 연결을 주제로 오스람(OSRAM), 시그니파이(Signify), 일루미네이션 피직스(Ilumination Physics), 트라이도닉(Tridonic), LED인사이드(LEDinside) 등의 연사가 발표한다. 4월 7일에 개최되는 스마트 라이팅:IoT와 전력망(Smart Lighting: IoT and its Supply Chain)에선 Arm, JD클라우드(JD Cloud), 알리바바 인공지능 랩(Alibaba A.I. Labs), 브로드링크(BroadLink), 기즈위츠(Gizwits) 등 업체에서 10명이 연사로 나선다. 또한 네트워킹 리셉션 등 현장에서 벌어지는 각종 교류 행사는 귀중한 사업 연락처를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인맥 형성 장소가 될 것이다.

전시회 웹사이트
http://hklightingfairse.hktdc.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90059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HKTDC 전시부 자스민 라이(Jasmine Lai)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