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렉스, 2019 서울 모터쇼서 자사 브랜드 ‘브릴리언트’ 선보여

카렉스, 2019 서울 모터쇼서 자사 브랜드 ‘브릴리언트’ 선보여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3.29 13: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렉스 부스

자동차 용품 제조/유통 전문기업 카렉스(CAREX)가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리는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 자사 브랜드 ‘브릴리언트(Brilliant)’를 주력으로 핵심 아이덴티티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2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19 서울 모터쇼는 올해로 12회를 맞았다. 2년마다 진행되는 행사로 2017년 행사에는 61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이번 2019 서울 모터쇼는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이라는 주제로 7개의 테마관으로 진행된다. 총 270여대의 차량들이 선보이며 국내에 39종의 새로운 차종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자동차 발표, 전시뿐만 아니라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과 제품들이 선보일 예정으로, 카렉스는 40년간 자동차 용품 제조, 유통 및 수입차 정비 등에서 쌓은 카렉스의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카렉스는 새롭게 론칭한 차량 관리 케미컬 브랜드 브릴리언트(Brilliant)를 주력으로 카샴푸, 휠크리너, 유리크리너, 퀵디테일러, 유리막코드, 타이어글로스코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함께 카렉스 프리미엄 차량용 악세서리 브랜드인 ‘아이팝(I-POP) 시그니처’의 릴 타입 충전기, 주차 알림판, 소켓형 충전기 등의 차량 용품도 선보인다.

또한 카렉스 부스에 차량용 제품 외에도 카렉스의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붐마스터(Boom Master)’와 ‘빌보드(Billboard)’의 다양한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수입 자동차의 오디오 시스템 개발 및 PDI 순정품 장착, 사운드 튜닝을 통해 축적한 오디오 음향 기술과 경험으로 런칭한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붐마스터(Boom Master)’와 ‘빌보드(Billboard)’는 이미 이마트의 일렉트로 마트 이외에도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해 있다.

이번 ‘2019 서울 모터쇼’는 역대 최대로 227개에 달하는 업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카렉스는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총 3가지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카렉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게 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부스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모터쇼 기간 동안 카렉스몰에 회원가입 시 3분 세차 용품, 아이팝(I-POP) 핸드폰 거치대 등의 차량 용품들을 무료로 주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모터쇼 기간 동안 카렉스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릴리언트(Brilliant) 시리즈, 3분 세차 용품, 아이팝(I-POP) 시그니처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카렉스는 카렉스몰 회원가입 시 발급되는 쿠폰과 적립금을 활용하면 50%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카렉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