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소식
GS건설, 과천지식정보타운 첫 분양…제이드자이 공개

GS건설이 5월 경기 과천지식정보타운 첫 분양에 나선다.

GS건설은 다음 달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과천제이드자이'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과천제이드자이는 과천지식정보타운에서 처음으로 공급하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49~59㎡ 총 647가구다. 전 가구를 소형면적으로 공급한다.

과천지식정보타운은 전체 135만3090㎡에 아파트 12개 단지와 상업시설, 업무시설, 교육시설을 조성한다. 과천 구도심과 평촌신도시의 대체 주거지로 부상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를 비롯해 제2경인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연결이 쉽고 지식정보타운 내 지하철 4호선 지식정보타운역(가칭)이 개통할 예정이다.

GS건설은 과천제이드자이의 경우 지식정보타운 내에서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고 설명했다.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단지 옆에 공원도 조성된다. 맞은편에는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GS건설은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설계해 일조량을 높였다. 단지 남쪽과 서쪽에는 근린공원과 완충녹지가 있어 일부 가구는 조망권도 탁월하다.

박창현 GS건설 분양소장은 "우수한 평면 설계와 과천지식정보타운의 미래가치, 그리고 자이 브랜드와 공공분양으로 합리적 분양가가 수요자에게 장점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