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최적의 세미나실 추가 오픈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최적의 세미나실 추가 오픈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5.14 20:5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최적의 세미나실 추가 오픈

최대 36명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과 16인 회의실 추가 오픈
다양한 규모의 회의시설 완비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역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즈니스센터인 HJ비즈니스센터가 광화문 지점에 36인 세미나실과 16인 회의실을 신규로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은 강북 최고의 중심 업무 지역인 광화문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존에 오픈한 60인, 22인 세미나실과 8인, 12인 회의실 외에 신규로 추가의 회의실을 오픈한다. 세미나, 강의, 회의 등 다양한 목적과 인원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무선 인터넷과 방음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노트북, 빔프로젝터 등 최신 설비도 사용이 가능하다.

HJ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은 2017년 회의실 대여를 시작한 이래 사용자가 매년 꾸준히 증가해 작년에는 2만명이 이용하는 등 종로에 위치한 프리미엄 회의실로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광화문점 센터장은 광화문역의 편리한 접근성과 합리적인 이용료와 높은 회의실 수요로 인해 기존에 운영하던 회의실 외에 추가로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시설과 환경을 개선해 강북 지역 최적의 회의장소가 되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HJ비즈니스센터 회의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이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에이치제이홀딩스 개요

에이치제이 홀딩스는 HJ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HJ 비즈니스센터는 2011년 강남 테헤란로 비즈니스센터를 시작으로, 컨벤션센터, 코워킹 스페이스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센터만의 노하우로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의 실용적인 업무공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