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친디, 7일 부동산 엑스포 참가… CCD로 새로운 도약

친친디, 7일 부동산 엑스포 참가… CCD로 새로운 도약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6.07 19:5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친디, 7일 부동산 엑스포 참가… CCD로 새로운 도약

친친디CM그룹 서동원 대표, 한국경제TV사장상 ‘건축컨설팅부문’ 수상

주택과 꼬마빌딩 등 소규모 건축 시장에 건설사업관리(CM)를 도입하며 건축 스타트업으로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친친디CM그룹의 서동원 대표가 7일 부동산 엑스포 시상식에서 한국경제TV사장상 ‘건축컨설팅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동원 대표는 친친디 CM그룹 창업 3주년을 맞아 CCD로 CI를 교체하고 원스톱건축플랫폼으로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친친디는 그동안 CM을 모회사로 그룹 내에 부동산중개법인, P2P 부동산펀딩법인, 세무회계사무소, PCM/종합건설사, 건물주자산관리교육아카데미를 운영하며, 건축과 관련한 모든 분야로 영업 분야를 확대해 건축주 입장에서 한 번에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건축 플랫폼을 구축해왔다.

친친디는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CCD의 C가 의미하듯 Creative, 창의적인 상품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자는 것이다. 3000만원으로 월 100만원의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고소득 고택 커피 상품이라든지 한국형 에어비앤비 <청춘별장>, 초고속 호텔 리모델링 상품 등 새롭고 창의적인 상품들을 개발하여 세상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친친디는 3주년을 맞아 우리 부동산 개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궁극적으로 원스톱플랫폼으로서 앞으로 30년을 이어갈 친친디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자리를 6월 7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부동산 엑스포에서 선보인다. 과거의 친친디가 소규모 건축 시장에 한 획을 그었다면 이제는 디벨로퍼, 외국인 투자자를 포함한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원스톱플랫폼으로 거듭난 친친디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경부동산 엑스포 친친디 부스에서 알아볼 수 있다. 부동산 엑스포 참가 문의는 친친디 홈페이지와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