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XC 테크놀로지, 런던에 혁신 센터 개설

DXC 테크놀로지, 런던에 혁신 센터 개설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6.19 14:0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단대단 IT 서비스 독립기업인 DTX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회사와 회사의 고객들이 파급효과가 큰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할 수 있도록 런던에 DXC 혁신 센터(DXC Innovation Centre)를 개설했다고 18일 발표했다.

DXC의 런던 혁신 센터는 디지털 전환에서 회사가 축적한 글로벌 경험을 끌어들이고 회사의 풍부한 업계 지식과 독립적인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하면서 아이디어의 사업화와 학습 및 개발 환경을 창출하는 협업 여건을 조성하게 된다.

런던 혁신 센터는 영국의 DXC 디지털 네트워크에 추가되는데 이 네트워크에는 이미 고객들이 기업 가치 창출을 가속화하고 변화를 추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뉴캐슬의 디지털 전환 센터(Digital Transformation Centre)가 포함되어 있다. 이 네트워크의 일부로서 DXC 디지털 기술과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전문가들이 고객 및 파트너들과 협력해 디지털 솔루션을 대규모로 배치하면서 대세를 이루는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통합하게 된다.

DXC 영국/아일랜드/이스라엘/중동/아프리카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마루프 마제드(Maruf Majed)는 “우리 혁신 센터는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혁신적 기술과 창조적 사고와 최선의 규범을 한데 모아 고객들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며 “이 혁신 센터는 우리 직원과 고객과 파트너들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중하고 실용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고 말했다.

지역적, 세계적 디지털 관념화

런던 센터는 머신 러닝,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블록체인 및 로봇공학과 같이 새로이 떠오르는 기술을 선보이는데 정부, 에너지 및 유틸리티, 의료 및 생명과학, 여행 및 운송, 보험, 금융 서비스 및 제조 등의 분야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런던 시설은 DXC의 글로벌 디지털 체험 센터 네트워크의 일부로서 디지털 여정 매핑과 첨단 시제품의 공동 창출을 위해 일하고 있는 디지털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글로벌 팀을 끌어들이게 된다. 센터의 목표는 고객 환경에 급속히 전파할 수 있는 안전하고 전 세계로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있다.

개발과 참여 및 실험 기회

이 혁신센터는 개인적인 그리고 조직적인 디지털 기술과 역량을 비롯해 DXC 직원들을 위한 새로운 학습 기회와 경력 개발 기회를 창출하게 되고 영국의 광범위한 기술 및 기업 공동체에 기여하게 된다.

최초의 디지털 고객 업무는 다음 사항들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 디지털 계정 개설 - 고객에 대한 책임이 있고 정부의 규제를 받는 은행 서비스 제공 사업자와 디지털 방식으로 소통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호작용이 합법적으로 수행되도록 보장함.

· 현장 근무자 효율성 - 음성으로 제어하는 최신 헤드셋과 디지털 워크플로를 이용해 근무자들을 연결시키는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일이 효율적으로 수행될 수 있게 하고 세부적인 사항들을 비즈니스 시스템에 업로드 함.

· KPI 대시보드 - C-레벨 관점의 기업 핵심 성과 지표 제공, 그리고

· 스마트 팩토리 개념 - 디지털 제조 기술과 사물인터넷을 통해 생산성 향상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얼라이언스의 피터 아몬드(Peter Almond)는 DXC 파트너 네트워크의 관점을 대변하면서 “DXC의 런던 혁신 센터 출범은 PwC의 자체적인 고객 체험 센터 생태계를 강력하게 확장시킨다”며 복잡한 기업 환경에서 대규모로 기술을 전개하는 것에 더하여 현실 세계에 뿌리를 두고 있는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동으로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DXC의 런던 혁신 센터는 독립적인 싱크 탱크인 ‘리딩 에지 포럼(Leading Edge Forum)을 통한 ‘21세기 기업의 성공(Winning in the 21st Century Organisation)’과 ‘21세기의 인간 사고방식 발전(Developing the mindsets of 21st Century Humans)’이라는 개념을 다루는 연구와 기본틀을 활용하게 된다.

DXC 테크놀로지 개요

비즈니스 전 과정에 걸친 IT 서비스 회사로서 독립업체로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DXC 테크놀로지(NYSE : DXC)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IT 부문 현대화를 통해서, 그리고 통합 작업과 보다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내기 위해 디지털 솔루션을 대량으로 적용함으로써 디지털 변혁을 주도한다. 회사의 기술적 독립성과 글로벌 인력, 방대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70개국에 걸쳐 있는 6000개의 민간, 공공 분야 고객들은 급속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DXC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분야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리더이기도 하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dxc.technology를 방문하거나 변화 및 이노베이션을 주도하는 지도자들의 경우 DXC의 THRIVE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한다.

리딩 에지 포럼(Leading Edge Forum, ‘LEF’) 개요

리딩 에지 포럼(Leading Edge Forum)은 독립적인 싱크 탱크로 고객들이 파괴를 통해 창출되는 기회를 끌어안도록 도움을 주는 데 전념하고 있다. LEF는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와 파괴자 및 혁신가로 이루어진 글로벌 생태계와 더불어 고객들이 변화를 활성화하도록 자극하고 이들이 속한 기업과 고객의 파급효과를 촉진하는 진보적 연구를 수행하면서 차세대 실행 자문에 개입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80051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나타샤 코완(Natasha Cowan) 영국/아일랜드/인도/중동/아프리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 +44 20 3882 4422 도나 젱크스(Donna Jenks) +1-630-306-9989 기업 미디어 문의 투자 문의 조나단 포드(Jonathan Ford) +1-703-245-97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