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메리칸항공, 모든 항공기에 위성 기반 광대역 와이파이 서비스 도입

아메리칸항공, 모든 항공기에 위성 기반 광대역 와이파이 서비스 도입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6.21 10:4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항공이 모든 항공기에 위성 기반 광대역 와이파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메리칸항공은 고객들에게 다른 어떤 항공사보다 더 많은 항공기에 초고속 위성 기반 와이파이와 라이브 TV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항공은 자사에서 운행하는 700대 이상의 항공기에서 업계 최고의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는 위성 기반 광대역 와이파이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고객들은 위성 와이파이 서비스를 통해 비디오 스트리밍은 물론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도 할 수 있다. 또한 게이트 이동 중에도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대역폭 용량으로 여러 고객이 동시에 기내 인터넷에 접속하더라도 연결 상태 및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아메리칸항공은 미국 항공사 중 유일하게 국제선을 비롯해 위성 기반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설치된 모든 항공기에서 고객들이 개인 장치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12개의 라이브 TV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항공은 위성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지상 기반 시스템 보다 더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탑승 후 고객들은 개인의 휴대용 장치를 아메리칸항공의 와이파이에 연결할 수 있으며 포털에 로그인해 인터넷 쇼핑과 무료 라이브 TV 신청 또는 무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메리칸항공은 2019년 초 애플 뮤직과의 제휴를 통해 5000만곡 이상의 노래, 플레이리스트와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탑승객에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항공은 이미 자사 항공기에 무료 무선 엔터테인먼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탑승객이 개인 장치를 통해 다양한 영화와 인기TV쇼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아메리칸항공은 고객들이 휴대용 전자 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조만간 주요 항공기의 모든 좌석에 전원 콘센트를 설치할 예정이다. 대부분의 중소형 여객기에는 좌석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대신 핸즈프리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태블릿 홀더도 도입할 계획이다.

커트 스타체 마케팅 로열티 및 세일즈 수석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아메리칸항공이 가지는 중요한 목표 중 하나”라며 “따라서 우리는 고객이 거실에서 즐길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엔터테인먼트와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2년간 전체 항공기에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했다. 고객들이 우리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업계 표준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아메리칸 항공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오예진 AE 02-6250-708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