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건설·동원건설산업·라온건설 상호 협력 최우수업체 선정

SK건설·동원건설산업·라온건설 상호 협력 최우수업체 선정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6.27 21: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건설과 동원건설산업, 라온건설이 올해 상호 협력 최우수 건설사로 선정됐다.

국토교통부는 종합건설업체를 대상으로 올해 건설업자 간 상호협력 평가에 따라 60점 이상을 받은 2748개사를 우수업체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건설업자 간 상호협력 평가는 종합·전문건설업체 간, 대·중소기업 간의 균형 있는 발전 및 건설공사의 효율적 수행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 우수업체 중 최상위 업체(95점 이상)는 대기업 17개, 중소기업 211개 등 228개사다. 이중 대기업은 SK건설, 중소기업은 동원건설산업과 라온건설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선정된 우수업체는 7월 1일부터 1년간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PQ), 적격 심사와 시공 능력 평가 가산, 건설산업기본법 상 벌점 감경 등 우대를 받게 된다.

국토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설 산업의 상생 협력과 공생발전 유도를 위한 방안을 지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해 세부 평가 결과는 국토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