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공항하이웨이,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신공항하이웨이,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 기자명 김유진
  • 입력 2019.07.17 11:0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 표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사장 고지영)는 16일 여행 정보지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2019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영종도 주변 섬 여행을 특색 있게 6개 테마로 새롭게 구성하여 삼거리(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위주의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받을 수 있는 영종도 여행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높였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이면 닿는 즐거운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이 책자를 참고하여 휴가 계획을 수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시 공공기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요금소, 영종대교 휴게소, 인천공항 여행안내소, 인천관광공사 등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넷 웹진으로도 제작하여 신공항하이웨이 및 인천시 관광안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는 2년 연속 국토교통부 주관 민자 고속도로 운영평가 결과 최우수 민자법인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여름철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졸음예방 안전 정거장(Safety Station) 운영 및 졸음운전 싸이렌 알람 순찰을 시행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고지영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하이웨이 오아시스가 영종도 여행 정보를 알차게 안내받을 수 있는 여행 종합정보지가 되길 희망하며 보다 안전한 영종도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공항하이웨이 개요

신공항하이웨이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세계 허브 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춤으로써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신공항하이웨이 기획관리실 사업관리팀 배효섭 차장 032-560-60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