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여행박사, 추석 연휴 해외여행 기획전 오픈

NHN여행박사, 추석 연휴 해외여행 기획전 오픈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7.18 11: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여행박사 추석연휴·개천절 가을 시즌 해외여행 기획전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9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한글날 기간 연차를 활용해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모아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올해 추석에는 3일의 휴가를 사용하면 총 9일의 연휴가 보장된다. 10월에는 개천절과 한글날 앞뒤로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7일 이상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기획전은 추석 연휴와 개천절로 카테고리로 나눠 원하는 시즌에 맞는 여행상품을 지역별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남아 △중국 △홍콩/마카오/대만 △유럽 △미주/호주/남태평양 등의 지역이 포함됐으며, 서울, 부산, 대구 등 출발지도 다양하다. 연차를 더한 장거리 여행, 짧지만 알찬 단거리 여행, 부산 출발, 대구 출발 등 목적에 맞춰 검색할 수 있다.

더불어 NHN여행박사는 9, 10월 연휴 여행비 100만원을 지원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퀴즈 이벤트는 기획전에 포함된 연휴 상품 구매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총 3명을 추첨해 연휴 여행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해당 기획전 내 100만원 이상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예정이다.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 전문 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NHN에 인수되면서 종합여행사로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언론연락처:NHN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과장 070-7017-789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