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TIMELESS Summer Concert’ 개최

인천공항, ‘TIMELESS Summer Concert’ 개최

  • 기자명 김유진
  • 입력 2019.07.19 11:26
  • 수정 2019.07.19 11: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T1 7월 정기공연 ‘Timeless Summer Concert’ 포스터

여름이 무르익어가는 7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인천공항에서 음악, 향기, 사랑이 깃든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여름 정기공연 ‘TIMELESS Summer Concert’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인천공항이 올 들어 세 번째로 개최하는 대규모 정기 문화공연으로서 시작도, 끝도 없이 흘러가는 공항의 시간 속에서 잠시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음악여행을 통해 영원처럼 무한히 확장되는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첫날인 24일에는 ‘영화를 음악으로 그리다’를 주제로 ‘클래식 콘서트’가 진행된다. 아시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음악감독 겸 지휘자 ‘손성돈’, 대중과 함께 즐기는 클래식 음악을 추구하는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한 편의 영화 같은 공연을 펼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가창력을 소유한 뮤지컬 배우 ‘소냐’의 보컬이 더해져 절정의 감동을 전한다. 이날 오프닝 무대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그림을 그리는 화가 ‘김물길’과 함께 음악과 그림이 어우러지는 예술적인 공연으로 꾸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5일에는 ‘시간이 향기로 흐르다’를 주제로 한 ‘뮤지컬 콘서트’가 마련된다. 맑은 음색과 유연한 표현력을 지닌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와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드림 뮤지컬 앙상블’이 호흡을 맞춰 오감을 일깨우는 감각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뮤지컬 ‘시카고’, ‘지킬 앤 하이드’, ‘알라딘’ 등에서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곡들을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풀어낸다.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이 순간, 사랑이 머물다’라는 주제로 ‘발라드 콘서트’가 진행된다. 마음을 움직이는 풍부한 감성을 보유한 가수 ‘린’과 각종 경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실력파 가수로 주목받은 ‘김용진’이 무대에 선다. 드라마 OST의 강자로도 불리는 두 가수의 공연은 달콤함과 애절함을 넘나드는 사랑의 감정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홀에서 3일간,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컬쳐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좌석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또는 제1여객터미널 문화예술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천공항을 찾은 국내외 여객과 상주직원, 지역주민 등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공연이 전하는 감동으로 영원토록 기억하고 싶은 여름날을 선물해드리고자 이번 ‘TIMELESS Summer Concert’를 준비했다”며 “인천공항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문화예술공항 구현을 비롯해 공항서비스 혁신과 새로운 성장 동력 발굴에 박차를 가하여 세계 공항의 미래를 선도하는 초격차 공항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중 문화와 예술의 향기가 흐르는 인천공항은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초청하여 펼치는 시즌별 정기공연을 비롯해 1년 365일 상설공연, 왕가의 산책 퍼레이드, 한국전통문화센터 공연과 체험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나아가, 감동이 있는 문화예술공항, ‘하트포트(Heart-port)’로 거듭나고자 즐거움 이상의 가치와 의미를 담은 문화예술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올해에는 국내 유일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인 한빛예술단과 인천연수문화원 소속의 알핀로제 어린이요들단 등이 참여한 ‘컬처 스테이지’, 무형문화재와 함께하는 세시절 전통문화행사, 지역 영유아 초청 가정의 달 공연, 3.1운동 100주년 기념 특별행사 등을 개최한 바 있다.

인천국제공항 개요

인천국제공항은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문화예술공항으로서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펼치는 시즌별 정기공연을 비롯해 1년 365일 열리는 상설공연, 왕가의 산책 퍼레이드, 한국전통문화센터, 한국문화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및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인천국제공항 홍보대행 어썸 커뮤니케이션즈 이유진 과장 02-547-5707 문의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문화예술사무국 032-741-22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