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가상현실, 가상현실 주방가구 솔루션 코비키친3 베타서비스 개시

한국가상현실, 가상현실 주방가구 솔루션 코비키친3 베타서비스 개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8.05 10:5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비온라인이 출시할 예정인 주방가구 설계 솔루션 코비키친3

가상현실(VR) 솔루션 전문 개발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이사 장호현)은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코비온라인이 서비스 중인 주방가구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한 코비키친3 베타서비스를 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비키친3는 가상현실 환경에서 주방가구를 디자인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제공되는 1000개 이상의 다양한 주방가구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레고 블록을 조립하듯 주방가구를 디자인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코비키친3는 실시간 가상현실을 기본으로 지원한다. 때문에 고객과 상담하면서 주방을 디자인하는 것이 가능한데, 예를 들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요구 사항(도어, 손잡이, 후드, 상판, 쿡탑, 빌트인 식기세척기 등의 변경 및 추가)에 즉각적으로 디자인을 변경하여 보여줄 수 있어 고객만족도 및 계약 성사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주방가구 시장에서 사제 업체가 브랜드 업체 대비 미흡하다고 지속적으로 지적받던 부분이 견적과 관련된 부분이었다. 코비키친3에는 디자인과 동시에 견적을 산출할 수 있는 자동견적기능을 탑재하여, 이제 사제 업체도 브랜드 업체와 동일하게 ‘상담 → 디자인 → 견적’의 원스톱 프로세스를 완성할 수 있게 되어 업체의 경쟁력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코비온라인은 2003년부터 SaaS 방식으로 제공되는 가상현실 인테리어 서비스로 인테리어, 주방가구, 시스템 가구, 욕실 등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약 9500여개 인테리어 업체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고, ‘현대리바트’, ‘LG하우시스’ 등 다수의 기업도 고객상담용으로 코비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코비키친3 베타서비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관련 내용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한국가상현실 마케팅본부 최영진 대리 070-5226-3103 코비온라인 고객센터 1644-493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