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엘앤에이치, 강릉 교동 목조주택 견학 기간 연장
엘앤에이치 홍승기 대표

목조주택 및 전원주택 건축 전문 엘앤에이치는 강릉시 교동에 내진 성능을 강화한 목조주택을 건축하며 예비 건축주를 대상으로 상반기 무료 건축 상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엘앤에이치는 무료 건축상담 및 목조주택 견학 프로그램에 대한 강릉 및 강원도 영서지방 예비 건축주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으로 올해 말까지 프로그램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목조주택은 경량의 목재가 갖는 탄성과 뛰어난 충격 흡수력으로 지진의 피해가 적으며 친환경 건축공법으로 다시 조명받고 있다. 엘앤에이치가 건축하고 있는 강릉 교동 주택은 한층 견고한 내진설계와 함께 하중 지지력을 극대화 시키는 연결철물 등을 시공하여 구조적으로 더욱 유연하고도 안정적인 목조주택 모델을 대표하고 있다.

엘앤에이치 홍승기 대표는 “경량 목조주택은 경량 목부재의 유연한 성질을 구조적으로 결합하여 내진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첨단 건축 공법”이라며 “친환경 유기재료인 목재는 습도조절에 유리하여 쾌적한 주거 환경에 가장 알맞은 건축재료”라고 말했다.

엘앤에이치는 철저한 공정관리와 경제적인 직영 공사로 건축비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주택을 선보이고 있다. 투명한 절차, 건축주와의 소통으로 만족도 높은 주택을 공급하는 건축회사다.

주택건축 무료 상담 및 목조주택 현장 견학은 올해 말까지 엘앤에이치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엘앤에이치 개요

엘앤에이치(LNH)는 목조주택 전문 건설사이다. 직영 현장소장 체제로 현장에 상주하여 전공정을 관리하고 책임을 다한다. 목조주택 시공메뉴얼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완공 후 집사용 설명서를 주는 등 많이 짓기보다는 ‘사람을 위한 집’을 건축한다.

언론연락처:엘앤에이치 기획부 이영숙 과장 02-6010-056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이수용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용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