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앤에이치, 강릉 교동 목조주택 견학 기간 연장

엘앤에이치, 강릉 교동 목조주택 견학 기간 연장

  • 기자명 이수용
  • 입력 2019.08.07 10:5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앤에이치 홍승기 대표

목조주택 및 전원주택 건축 전문 엘앤에이치는 강릉시 교동에 내진 성능을 강화한 목조주택을 건축하며 예비 건축주를 대상으로 상반기 무료 건축 상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엘앤에이치는 무료 건축상담 및 목조주택 견학 프로그램에 대한 강릉 및 강원도 영서지방 예비 건축주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으로 올해 말까지 프로그램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목조주택은 경량의 목재가 갖는 탄성과 뛰어난 충격 흡수력으로 지진의 피해가 적으며 친환경 건축공법으로 다시 조명받고 있다. 엘앤에이치가 건축하고 있는 강릉 교동 주택은 한층 견고한 내진설계와 함께 하중 지지력을 극대화 시키는 연결철물 등을 시공하여 구조적으로 더욱 유연하고도 안정적인 목조주택 모델을 대표하고 있다.

엘앤에이치 홍승기 대표는 “경량 목조주택은 경량 목부재의 유연한 성질을 구조적으로 결합하여 내진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첨단 건축 공법”이라며 “친환경 유기재료인 목재는 습도조절에 유리하여 쾌적한 주거 환경에 가장 알맞은 건축재료”라고 말했다.

엘앤에이치는 철저한 공정관리와 경제적인 직영 공사로 건축비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주택을 선보이고 있다. 투명한 절차, 건축주와의 소통으로 만족도 높은 주택을 공급하는 건축회사다.

주택건축 무료 상담 및 목조주택 현장 견학은 올해 말까지 엘앤에이치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엘앤에이치 개요

엘앤에이치(LNH)는 목조주택 전문 건설사이다. 직영 현장소장 체제로 현장에 상주하여 전공정을 관리하고 책임을 다한다. 목조주택 시공메뉴얼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완공 후 집사용 설명서를 주는 등 많이 짓기보다는 ‘사람을 위한 집’을 건축한다.

언론연락처:엘앤에이치 기획부 이영숙 과장 02-6010-056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