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현프리몰, 시티을지스타몰에서 광복절 맞이 사은행사 진행

대현프리몰, 시티을지스타몰에서 광복절 맞이 사은행사 진행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8.13 19:5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현프리몰, 시티을지스타몰에서 광복절 맞이 사은행사 진행

스탬프투어·SNS 인증샷이벤트 등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실시

대현프리몰 중구지사는(대표 손준석) 광복절을 맞이하여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태극기를 찾아 떠나는 시티·을지스타몰로의 모험’이라는 이름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청·을지로 지하도 상가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광복절을 맞아 광복의 기쁨을 함께 누리자는 취지로 ‘SNS인증샷 이벤트’와 ‘스탬프 투어 이벤트’로 진행된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시청·을지로 지하상가 여러 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광복절엔을지스타,#광복절엔시티스타, #인증샷 #이벤트 4개의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SNS가 없을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대현프리몰’을 추가하여 1:1 대화를 통해 해당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스탬프투어이벤트는 시청·을지로 지하상가의 시티스타몰, 을지2구역, 3구역, 4구역 동대문에 마련된 다섯 개의 스탬프 존에서 지정된 종이에 도장을 세개이상 찍으면 된다.

각각의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시티·을지스타몰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식음료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과 식음료매장을 제외한 일반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기간 내 각각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상품권 수령은 23일까지 대현프리몰 중구지사에서 수령 가능하며, 8월 15일까지 시티스타몰과 을지 3구역의 포토존에서 11시부터 15시까지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현프리몰 서울 중구지사에서 문의 가능하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