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건설기계코리아, 1사 1산 1하천 가꾸기 일환으로 ‘깨끗한 귀산 해변 만들기’ 실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1사 1산 1하천 가꾸기 일환으로 ‘깨끗한 귀산 해변 만들기’ 실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8.26 11:0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과 가족들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업체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8월 24일 창원시 귀산 해변에서 임직원, 협력사 직원 및 가족 200여명과 함께 ‘깨끗한 귀산 해변 만들기’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참여했다고 밝혔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1996년부터 지속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가며, 이를 통해 볼보그룹의 핵심 가치인 ‘환경 보전’을 실천하기 위해 애써왔다. 올해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와 함께하는 환경사랑운동’이라는 주제 아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장이 소재하고 있는 경남 창원시 귀산동의 환경보호를 위해 임직원 및 가족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섰다.

특히나 역대 최장의 폭염을 기록하면서 올 여름 다른 해보다 많은 피서객이 찾은 귀산 해변가는 갖은 쓰레기 수거와 주변 환경 정화 활동이 필요했다. 이에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청과 협업을 통해 쾌적한 귀산 해변을 조성하고자 이에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 폭염과 휴가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임직원 및 가족들이 귀산 해변을 찾아 각종 쓰레기와 오물을 수거하고 깨끗한 바닷가를 유지하고자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에 매진했다.

2018년에 이어 올해도 환경정화활동에 직접 참여한 최종원 볼보건설기계 창원공장 공장장은 “아름다운 우리 지역을 아끼는 마음으로 흔쾌히 참여해준 볼보 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다. 함께 자연정화에 앞장설 수 있어 기분 좋게 보람찬 경험이었다”며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아름답고 소중한 현재의 환경을 유지하고자 경남 창원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실제로 자연을 보전할 수 있는 여러 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지난 1996년부터 환경부에서 지정하는 녹색기업으로 선정되어 ‘1사 1산 1하천’ 가꾸기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개요

볼보건설기계는 세계 최대의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전 세계에서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 딜러를 통해서 부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볼보건설기계는 건설기계 전 기종을 공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볼보건설기계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팀장 02-788-731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