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퍼블릭, 개편과 함께 임대차 관리 서비스 ‘마이리드’ 출시

리퍼블릭, 개편과 함께 임대차 관리 서비스 ‘마이리드’ 출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10.10 18:3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검색 서비스 ‘리퍼블릭’ 메인화면

2019년 9월 20일, 사무실 검색 플랫폼 브랜드 ‘리퍼블릭(대표 이재희)’이 홈페이지 서비스 개편을 통해 사용자경험(UX)을 개선하고, 공실 마케팅에 도움을 주는 클라우드 기반의 임대차 업무자동화 서비스 ‘마이리드(https://mylead.republiq.net)’를 출시했다.

마이리드는 임차인 외에 전국 중개사, 중개보조원 그리고 빌딩 관리사와 부동산 컨설턴트를 위한 공실 통합관리 서비스이다. 마이리드 사이트에 공실을 등록하면 영업기회, 영업일정, 계약, 고객 등 상업용 부동산 임대차에 중요한 업무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리퍼블릭은 북미와 유럽에서는 보편화된 프롭테크 플랫폼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상업용 부동산 시장 특유의 보수적인 성향으로 인해 활성화하기 힘든 환경이었지만, 지난 2년간의 연구와 시행착오 끝에 마이리드와 같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서비스) 형태의 서비스를 공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리드에 등록한 공실은 공실검색 서비스인 리퍼블릭에 게시되어 사무실과 점포를 구하는 임차인들에게 노출된다. 임대 담당자들은 관심고객들이 직접 상담신청이나 투어신청을 할 경우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즉시 전달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한 고객에게 후보 공실을 보내고 싶을 때 5분 이내에 고객의 요구조건에 맞는 공실 리스트를 작성해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새로이 개편된 리퍼블릭의 검색 서비스는 보다 진화되었다. ‘테마검색’, ‘키워드검색’, ‘반경검색’, ‘다각형 검색’ 등을 신규 도입해 선택의 폭과 사용 편의성을 한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할 수 있다. 특히 상업용 부동산 임대차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한 대화형 시뮬레이션인 ‘사무실 이사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기능을 사용하면, 5가지 질문에 답하는 것만으로 원하는 조건의 공실을 확인할 수 있고 선택에 따라 컨설턴트에게 무료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현재 사무실 임차 정보를 알려주면 이사 가려는 지역에 현재보다 더 나은 사무실을 추천해준다.

리퍼블릭은 현재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임대차 업무 종사자라면 최신 프롭테크 솔루션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퍼블릭 개요

리퍼블릭은 임차인들이 사무실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브랜드이다. 국내 최고 상업용부동산 자산관리 회사 젠스타와 메이트플러스, 위워크, 져스트코, 패스트파이브, 에비슨영, 데스커 등 부동산 컨설팅, 공유오피스, 사무용가구 브랜드들과 협력하여 임차인들이 딱 맞는 사무실을 찾는데 집중해왔다. 추후 부동산 데이터와 새로운 분야간의 접목을 통해 임대차 서비스를 넘어선 신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리퍼블릭 마케팅팀 고광은 02-511-004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