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에너지/환경
지티지웰니스,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해외시장 공략 강화 나서
지티지웰니스의 전문가용 플라스마 피부미용기기 플라필(FLAFeel)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219750)가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인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COSMOPROF ASIA 2019)’에 참가해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는 올해로 24회를 맞았으며, 이탈리아 볼로냐 박람회, 라스베이거스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힌다.

지티지웰니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만나 회사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호응을 끌어냈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B2B사업 부문의 신제품인 전문가용 플라스마 피부 미용기기 ‘플라필(FLAFEEL)’을 처음 선보였다. 직사각형 타입(일명 스캔타입) 플라스마 발생 핸드피스 특허 출원을 마친 회사의 제품은 ‘헬륨’ 매질을 채택하였고, 기존 플라스마 미용기기에서 발생하던 오존에 대한 위험성을 필터링을 통해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해당 제품은 이온화된 기체 상태인 ‘플라스마’를 활용해 피부친수성을 높여 주름 및 피부 탄력 개선, 아토피 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회사는 임상 적응증을 두피 발모 및 관절염 환자 치료로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지티지웰니스는 회사의 플라스마 신제품은 기존 제품들에서 문제점과 보완점을 찾고 연구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기술적 역량의 집약체이자 다른 경쟁업체에서 모방하기 힘든 회사만의 저력이라며 앞으로도 회사는 오랜 노하우와 기술을 기반으로 의료전문가용 사업군과 개인용 미용기기 사업군 모두를 강화하는 투 트랙 방식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회사의 대표 개인용 미용·의료기기 제품 라인업 또한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올해 론칭한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를 비롯해 페이스피트니스 미용기기 ‘더블에프(WF)’, 코골이 및 수면무호흡을 개선 시켜주는 ‘스노스탑(SNOR STOP)’ 등이 현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즉석에서 상담 및 미팅을 성사시켰다.

회사 측은 최근 중국 시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미국 시장에서도 회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기반으로 회사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시장을 공격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언론연락처:지티지웰니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신영빈 대리 02-7830-068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