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신일, 넓은 청정면적 자랑하는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
신일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는 사용면적보다 청정면적이 적을 경우, 공기정화 능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출시해 소비자를 공략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가정은 물론, 학교, 사무실, 카페, 병원 등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양방향으로 필터를 탑재한 듀얼 형태로, 오염물질을 강력하게 흡입하고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터는 프리필터와 2중 복합필터(헤파필터, 카본필터)로 정밀하게 구성됐다. 프리필터는 머리카락, 굵은 먼지 등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한다. 이어 H13등급의 헤파필터는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 황사세균, 미생물 등을 걸러내며, 카본필터는 냄새를 억제하고 악취를 제거해 준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LED를 통해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공기오염도를 4가지 색상으로 구분해 안내한다. 또한 터치 방식 버튼으로 조작이 간편하고, 이동식 바퀴를 장착해 원하는 위치에서 사용하기 좋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 공간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며,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신일은 해당 제품의 홍보를 위해 자사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개한다. 직원들이 직접 출연/제작한 영상에서는 제품의 기능을 쉽게 설명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깜짝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제품정보

모델명 SAR-DO850
최대소비전력 85W
크기 65X40X40cm
가격 온라인 최저가 55만원대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