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아즈빌, 사무실용 건물 천장에 설치하는 온도 감지기 해외에서 판매 개시
천장 탑재 온도 감지기(둥근 형)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이하 ‘아즈빌’)(도쿄증권거래소: 6845)이 사무실용 건물의 난방 및 환기장치(HVAC)와 함께 사용하는 실내 온도 감지기인 천장 탑재 온도 감지기(둥근 형)를 일본 이외 시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최근 사무실용 건물은 기둥과 벽면의 수가 적어져서 천장에 온도 감지기를 설치해야 한다. 아즈빌의 천장 탑재 온도 감지기는 직경이 불과 40mm이고 두께가 5mm밖에 되지 않으며 색채 배합이 가능해 실내 주변에 어울리게 조합할 수 있게 하고 실내의 미적 감각과 동떨어지지 않게 한다. 스프링이 달려있어 돌리기만 하면 감지기가 제자리에 딱 들어맞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나사가 필요 없다. 내부 시공에 맞게 성능이 개선됐기 때문에 반응 시간이 더욱 빨라지고 정확성이 향상되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2018년 7월, 제품이 일본에서 출시된 이래 2만여개가 사무실 건물과 기타 구조물에 설치됐으며 디자인이 지나치게 요란스럽지 않고 설치하기가 쉬우며 정확성이 높아서 호평을 받았다.

아즈빌은 이 감지기를 주로 중동의 사무실용 건물과 기타 구조물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출시했으며 1차연도 해외 매출 1억엔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이 감지기는 CE 마크[1], REACH[2], 중국 RoHS[3] 등 각종 국제 안전 및 환경 지침을 준수한다.

[1] 유럽에서 판매하기 위해 특정 제품이 받아야 하는 인증이다. 이 인증을 받은 제품은 유럽연합(EU)의 안전성, 건강 및 환경 보호에 필수적인 요건을 충족시킨다는 것을 나타낸다.
[2] 신화학물질 관리제도. 이것은 EU의 화학물질 관리에 관한 규정이다.
[3] 유해물질 제한; 중국과 기타 여러 나라에서 적용하는 전기 전자제품 내 유해물질 사용 제한 지침이다.

아즈빌은 아즈빌 그룹(Azbil Group)의 ‘인간 중심 자동화’ 철학에 따라 사람들에게 안전함과 편안함을 주는 제품과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다.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개요

과거 회사명이 야마타케 코퍼레이션(Yamatake Corporation)이었던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계측 및 제어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사업을 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고부가가치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물 및 산업 자동화 분야 선도기업이다. 1906년 설립된 아즈빌은 세계 전역의 산업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에게 안전·편리·충족감을 선사하는 한편 글로벌 환경 보호에 일조한다는 목표를 향해 매진하고 있다. 아즈빌은 2019년 3월 말 기준 전 세계에 9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620억엔의 매출을 달성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https://www.azb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200053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로버트 존스(Robert Jones) / 코가이 마사요시(Masayoshi Kogai) 홍보부 +81-3-6810-100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