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디즈,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전년대비 매출 409% 성장

시디즈,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전년대비 매출 409% 성장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19.12.03 11:0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디즈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서 전년대비 409%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한 아마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년비 409% 성장한 매출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시디즈는 미국의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주일간 T50, 링고 등 주력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사무용 의자 ‘T50’을 15~20%, 학생용 의자 ‘링고’를 15%, 헤드레스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격 경쟁에 나섰다.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인 T50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체 매출의 85%를 차지하며 가장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미엄과 저가형 브랜드로 양분된 글로벌 의자 시장에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까지 이끌어낸 것으로 풀이된다.

시디즈는 미국 최대 소비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에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통해 해외 의자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2018년 아마존에 입점하며 해외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2019년 7월 마블(MARVEL) ‘스파이더맨’ 영화 개봉 시기에 맞춰 아마존의 연례 쇼핑 이벤트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 캐릭터를 적용한 T50 신제품을 론칭하기도 했다. 그 결과 2019년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1143% 높은 일일 매출을 달성하는 등 괄목할 만한 실적을 거뒀다. 이 밖에도 시디즈는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70개 국가에 의자를 납품했으며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제너럴일렉트릭(GE), UN, IBM 등 글로벌 기업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언론연락처:시디즈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