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h수협은행, 해양플라스틱 심각성 알리는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 출시

Sh수협은행, 해양플라스틱 심각성 알리는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 출시

  • 기자명 김유진
  • 입력 2020.03.09 11: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이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을 출시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해양플라스틱의 심각성을 알리고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지원하는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을 9일 출시했다.

개인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은 △해양쓰레기 감축 서약 △봉사활동 또는 상품홍보 참여 △입출금통장 신규거래 △자동이체 출금실적 등 조건 충족 시 최대 0.50%p(예금은 최대 0.35%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예금상품은 1인당 최대 5억원 한도에서 6개월 이상 12개월 이내 월 단위로 가입 가능하고 금리는 최고 연 1.8%를 제공한다.

적금상품은 1년 이상 3년 이내 연 단위로 가입 가능하고 정액 적립식은 가입 한도 월 1만원 이상 100만원 이내 최고 연 2.8%(3년 기준)의 금리를 제공하며 자유적립식은 가입 한도 월 1만원 이상 20만원 이내로 최고 연 3.0%(3년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한편 Sh수협은행은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 상품의 연 평균잔액 0.05% 이내에서 해양환경공단 등 해양쓰레기 저감 활동을 지원하는 기금을 마련해 전액 수협은행 부담으로 출연한다.

Sh수협은행은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은 플라스틱으로 인한 해양환경 오염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깨끗한 바다 만들기는 이제 전 국민의 의무이자 책임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쓰레기 저감 활동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기획한 상품이라며 수협은행이 해양쓰레기 저감을 위한 기금을 조성해 운용하는 만큼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해양환경 보호에 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Sh수협은행 홍보팀 장재영 팀장 02-2240-31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