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분양소식
GS건설, 4월 덕은지구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분양

GS건설, 4월 덕은지구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분양

GS건설은 오는 4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A7블록에서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를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DMC리버파크자이는 덕은지구 A4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면적 84~99㎡ 702가구로 조성된다. A7블록의 DMC리버포레자이는 지하 2층, 지상 19~24층, 5개동, 전용면적 84㎡ 318가구 규모다.

덕은지구는 약 64만㎡ 크기로, 총 9개 블록 4815가구 규모의 택지지구다. 이 가운데 4개 단지(2200가구)가 자이 브랜드로 들어선다.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아 있어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단지는 자유로, 올림픽대로, 월드컵로 등을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구 양평동을 잇는 왕복 6차선 월드컵대교는 올해 12월 준공 예정이다.

임성수 GS건설 분양소장은 "덕은지구는 마포구 상암, 강서구와 인접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라며 "미디어밸리 복합타운, 월드컵대교 등 개발 호재로 지역 가치가 크게 올라갈 것으로 기대돼 분양 전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의 견본주택은 4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현재 고양 일산서구 주엽동 81번지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