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시스,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 브랜드 캠페인 진행

퍼시스,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 브랜드 캠페인 진행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06.11 10:5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배상돈)가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이하 밀당툰)’을 공개한다.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퍼시스의 세 번째 브랜드 캠페인이다.

퍼시스는 2017년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무 환경과 기업 문화의 중요성을 제시해왔다. 이번 캠페인은 직원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기업 주요 구성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1990년대 중반 출생)를 타깃으로 진행된다.

퍼시스는 밀레니얼 직장인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밀레니얼 워킹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웹툰)을 연재한다. 인스타툰은 SNS상에서 회사 생활을 짧은 웹툰으로 그려 많은 공감을 얻은 인스타그램 인기 작가 3명과 컬래버레이션 해 진행된다. 직장인의 고충을 다루어 큰 호응을 받은 작가 ‘삼우실’을 시작으로 대표적인 밀레니얼 세대 인기 작가 ‘지토’와 ‘루나파크’가 뒤를 잇는다.

밀당툰은 6월 12일부터 퍼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연재되며 매주 금요일 한 편씩 업로드된다. 또한 퍼시스는 밀당툰을 구독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공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작가인 삼우실의 밀당툰에 공감 댓글을 작성하면 편마다 5명을 선정해 활용도 높은 퍼시스의 기능성 스툴 ‘펑거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퍼시스는 밀레니얼 세대의 직장 생활을 이해하고 즐겁고 효율적인 사무 환경 조성의 필요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인스타툰을 통해 퍼시스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퍼시스는 고객과 공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사무환경은 물론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데 앞으로도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퍼시스 밀당툰과 이벤트는 퍼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윤재원 과장 02-3406-214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