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국제공항, 비대면 온라인 문화예술공연 ‘인천국제공항 온택트 공연’ 7월 확대 진행

인천국제공항, 비대면 온라인 문화예술공연 ‘인천국제공항 온택트 공연’ 7월 확대 진행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20.07.17 11:3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온택트(ON-TACT) 문화예술공연 포스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6월 2일부터 진행 중이던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인천공항 온택트(ON-TACT) 문화예술공연’을 7월 7일부터 인천공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대 진행한다.

인천공항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365일 오프라인 상설공연을 잠정 중단하고, 6월에 ‘언택트(Untact)’와 ‘연결(ON)’의 의미를 담은 신개념 ‘인천공항 온택트(ON-TACT) 문화예술공연’을 8회에 걸쳐 선보여 인순이, 펀치, 조명섭, 적재, 코리아 챔버 앙상블, 초묘, 뮤럽, 레트로 트왱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7월에도 추가로 공연을 12회로 확대해 진행하며, 이번에는 공항 내에서의 촬영을 추가해 공항의 근황을 알리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 공항 상주직원 및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온택트 공연에서는 윤하, 비와이, 박재정, 홍이삭, 이예준, 스텔라루체, 미스터브라스, 스케르쪼, 미스엘, 미니넷, 비토, 뮤지스 등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출연하고 그들의 대표곡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영상은 7월 7일부터 인천공항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인천공항TV(https://www.youtube.com/channel/UC5rNAdQWDhaw_Z4PEK7TPJw)’에서 주 2회 업로드될 예정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국제공항 T2 문화예술공연 사무국 또는 인천국제공항 아트포트 홈페이지(http://artport.kr/artport/html/kor/main.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지역에서는 청년예술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A.Y.F공연(ARTPORT YOUTH FESTIVAL)이 진행 중이다. A.Y.F는 4월에 지원사업으로 시작해 약 160팀이 신청해 대중의 유튜브 동영상 평가와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로 20팀을 선정했다. 인천국제공항은 청년예술가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인재육성’이라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실현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개요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국제공항의 효율적인 건설 및 관리/운영을 통해 항공운송 원활화 및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

언론연락처:인천국제공항 온택트(ON-TACT) 공연 담당 김한주 02-789-931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