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림산업, 부산 당리1구역 재건축 수주…올해 수주액 1조원 돌파

대림산업, 부산 당리1구역 재건축 수주…올해 수주액 1조원 돌파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07.21 17: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 부산 당리1구역 재건축 수주…올해 수주액 1조원 돌파

대림산업이 부산 당리1구역 재건축 사업을 수주하면서 도시정비사업 수주액 1조원을 돌파했다.

대림산업은 지난 18일 903억원 규모의 부산 당리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재건축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237-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5층 규모의 아파트 7개동, 446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지는 부산 지하철 1호선 하단역, 강변대로 등 편리한 교통환경과 롯데마트, 아트몰링, 을숙도 생태공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주변에 있다.

이번 수주로 대림산업은 올해 서울과 지방 등 6곳에서 총 1조130억원의 도시정비사업을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이달에만 총 4743억원 규모의 도시정비사업을 수주하는데 성공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 및 수도권과 지방에 경쟁력 있는 영업능력을 통해 도시정비사업을 수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