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요진건설산업 “시공·안전 관리 우수성 인정받았다”

요진건설산업 “시공·안전 관리 우수성 인정받았다”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09.16 22:5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진건설산업 “시공·안전 관리 우수성 인정받았다”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이 시공한 ‘아산탕정 2-A5BL 아파트 건설공사 5공구’ 현장이 품질 우수 현장으로 선정돼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로부터 품질우수통지서를 수여 받았다.

이번 품질우수통지서는 요진건설산업이 2019년 ‘대구연경 A-2BL 3공구 및 대구비산 1BL 1공구 아파트 현장’, ‘판교창조경제밸리 A1BL 아파트 현장’에 이어 세 번째로 수여 받은 것으로 안전 관리 및 공기 단축 노력, 품질 개선 등 요진건설산업의 건축 시공 품질을 LH로부터 지속해서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

품질우수통지서는 LH가 건설 현장 점검을 실시해 시공 단계에서부터 시공 관리 및 안전 관리가 양호하고 현장 관리에 적극적으로 노력한 현장에 발급하는 서류다. 품질우수통지서를 발급받은 시공사는 향후 LH 입찰 참가 자격 사전 심사 시 가점이 부여되고 수주에서 유리한 입지를 갖추게 된다.

요진건설산업은 주택 건설 분야에서 40여 년간 꾸준히 쌓아온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민간 주택뿐 아니라 임대 주택 시공에서도 차별화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진건설산업은 ‘와이시티’, ‘와이하우스’, 고급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 및 일산의 쇼핑몰 ‘벨라시타’ 등 40여 년간 쌓아온 건축 역량과 설계·시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건축 사업 외에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미극동공병단(FED), 요진 미얀마시멘트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실적을 거두고 있으며 올 8월에는 이태원 캐피탈호텔을 리모델링해 아시아 최초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을 오픈했다.

언론연락처:요진건설산업 홍보대행 PRGATE 조윤정 팀장 02-792-2633(내선 14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