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바이 수전력청, 2020년 10월 26~28일 가상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주최

두바이 수전력청, 2020년 10월 26~28일 가상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주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09.18 10:4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최초의 탄소중립 3D 가상 전시회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이 제22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22nd Water, Energy, Technology, and Environment Exhibition, WETEX)와 제5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5th Dubai Solar Show)를 2020년 10월 26~28일 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들 두 전시회는 각 전시업체의 요구에 적합한 3D 맞춤형 스탠드를 통해 그들이 제품을 혁신적으로 전시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또 이들 두 행사에서는 최신 스마트 기술을 이용해 회의, 세미나, 워크숍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Saeed Mohammed Al Tayer) DEWA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CEO)이자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설립자 겸 회장은 “WETEX는 21년 동안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글로벌 물, 환경 및 에너지 전시회 중 하나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우리는 현명한 지도층으로부터 도전을 기회로 바꾸는 지혜의 중요성을 배웠다. 대부분의 국가들이 코로나-19(COVID-19) 때문에 예방 조치를 시행하고 있어서 2020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DEWA의 최신 디지털 인프라를 사용해 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시업체들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방문자들을 접하게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 타예르 CEO는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공공 및 민간 기업들이 수천 명의 에너지, 물, 재생 에너지, 환경 및 지속가능성 분야 참가자와 관리 및 의사결정자들을 접하는 특출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특히, 아랍에미리트와 이 지역 국가들의 태양광 발전 기술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체들이 거래를 성사시키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으며 시장 요구사항을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DEWA 사업지원 및 인적자원 담당 총괄부사장 겸 WETEX의 영업, 물류 및 스폰서십 총괄인 유세프 알 아크라프(Yousef Al Akraf) 박사는 올해 전시회는 재생 에너지, 물, 지속가능성 분야의 최신 스마트 기술과 혁신적 솔루션에 관한 정보를 얻는 중요한 기회라고 말하고 이 행사는 방문자들이 전문 세미나 및 워크숍에 참가해 녹색 경제, 스마트 도시, 혁신 및 지속 가능한 발전 관련 세계적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2019년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는 89개국에서 2350개의 전시 업체와 3만8718명의 방문자들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etex.ae) 참조.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160054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쿨루드 알 알리(Khuloud Al Ali) +971563974965 샤이카 알메이리(Shaikha Almheiri) +971552288228 무함마드 알메이리(Mohammad Almheiri) +97155272529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