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에너지/환경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NS홈쇼핑서 생방송 판매 나서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18일 오전 1시 NS홈쇼핑에서 올해 첫 ‘에코히터 더 마스터’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

신일은 2016년부터 홈쇼핑을 통해 에코히터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어왔고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는 ‘에코히터 더 마스터’를 출시 3개월 만에 홈쇼핑 매출액 43억원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신일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에코히터 더 마스터’의 홈쇼핑 판매를 이어간다.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고효율 방열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발열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효율 방열판은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멀리까지 전달한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온도 비교 테스트 시험 결과 해당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31도 높은 열을 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히터 헤드는 길쭉한 세로형에서 넓은 가로형으로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조작법은 간단하며 리모컨도 함께 제공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난방기로 인한 화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4중 안전장치(전도 안전· 과열 시 전원 자동차단· 8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스마트 자동온도제어)를 갖춰 안전성도 확보했으며, 전국 56개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일은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계절가전의 명가로 ‘한국품질만족지수 KS-QEI’ 전기히터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린 바 있다.

판매가(10월 18일 NS홈쇼핑 방송 기준)
방송 중 판매가: 12만9000원
방송 중 할인가: 11만9000원(자동주문+일시불 결제 시에만 가능)

◇제품 정보

모델명: SEH-ECO1000(화이트), SEH-ECO2000(블랙)
발열체: 석영관
사이즈: 295X295X610mm
온도조절: ECO/약/강
소비전력: 300W(ECO)/400W(약)/600W(강)
안전장치: 4중(전도, 바이메탈, 과열방지, 자동전원차단)
타이머: 최대 4시간
조절방식: 리모컨
무게: 3.8kg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