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NS홈쇼핑서 생방송 판매 나서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NS홈쇼핑서 생방송 판매 나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10.16 10:5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18일 오전 1시 NS홈쇼핑에서 올해 첫 ‘에코히터 더 마스터’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

신일은 2016년부터 홈쇼핑을 통해 에코히터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어왔고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는 ‘에코히터 더 마스터’를 출시 3개월 만에 홈쇼핑 매출액 43억원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신일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에코히터 더 마스터’의 홈쇼핑 판매를 이어간다.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고효율 방열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발열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효율 방열판은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멀리까지 전달한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온도 비교 테스트 시험 결과 해당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31도 높은 열을 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히터 헤드는 길쭉한 세로형에서 넓은 가로형으로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조작법은 간단하며 리모컨도 함께 제공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난방기로 인한 화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4중 안전장치(전도 안전· 과열 시 전원 자동차단· 8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스마트 자동온도제어)를 갖춰 안전성도 확보했으며, 전국 56개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일은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계절가전의 명가로 ‘한국품질만족지수 KS-QEI’ 전기히터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린 바 있다.

판매가(10월 18일 NS홈쇼핑 방송 기준)
방송 중 판매가: 12만9000원
방송 중 할인가: 11만9000원(자동주문+일시불 결제 시에만 가능)

◇제품 정보

모델명: SEH-ECO1000(화이트), SEH-ECO2000(블랙)
발열체: 석영관
사이즈: 295X295X610mm
온도조절: ECO/약/강
소비전력: 300W(ECO)/400W(약)/600W(강)
안전장치: 4중(전도, 바이메탈, 과열방지, 자동전원차단)
타이머: 최대 4시간
조절방식: 리모컨
무게: 3.8kg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