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요진건설 계열 일산 벨라시타, 2층 ‘아메바벨라’ 오픈

요진건설 계열 일산 벨라시타, 2층 ‘아메바벨라’ 오픈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11.05 11:3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진건설산업 계열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 2층에 아메바벨라가 오픈했다

요진건설산업 계열인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가 대규모 리뉴얼을 단행하고 지상 2층에 ‘아메바벨라’를 오픈했다.

요진건설산업의 계열사인 일산 벨라시타는 10월 개점 4주년을 맞아 세대 마케팅 전략의 프로젝트로 ‘아메마벨라’를 오픈했다. 벨라시타는 강력한 소비 주체로 주목받는 밀레니엄 Z세대를 타깃으로 Memories(과거를 돌아봄), Recess(나에게 시간 주기), Flex(나만의 브랜드) 등 3가지 테마를 기획해 지상 2층에 대대적인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앞서 8월에는 첫 번째 테마인 Memorise(과거를 돌아봄)를 찰리박스’, ‘지구의 공간’, ‘빈티지케미’, ‘블리블랑’ 4개 브랜드와 함께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Recess(나에게 시간 주기) 테마에서는 생활의 달인 출연 빵집으로 유명한 ‘수원의 아침’이 오픈했다. 일산 최초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수원의 아침’은 유기농 식사 빵 판매를 비롯해 호텔 조식 콘셉트로 구성된 베이커리 뷔페 ‘조식 빵 뷔페’, 웨지우드티웨어로 즐기는 홍차 쁘띠세트 ‘오후의 홍차’, 핑거푸드와 글라스 와인으로 즐기는 ‘쁘띠 와인 뷔페’ 등을 운영한다.

‘수원의 아침’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유기농 빵 1만원 이상 구매 시 11일까지 대파스콘을 증정하며 애프터눈 티세트(2인)를 11일부터 28일까지 50% 할인된 가격 2만5000원에 제공한다.

고즈넉한 동네 책방 감성의 북카페 ‘미스터버티고’는 지하 1층에서 2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확장 이전 이벤트로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가 11일까지 진행된다.

나만의 취향을 존중하는 Flex(나만의 브랜드) 테마에서는 명품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라스트 코스트’가 오픈했다. 버버리, 루이비통,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존피터, 프리덤데이, 오르트립 등 데일리 및 아웃도어 맞춤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벨라시타의 총괄담당 박병철 이사는 “체험과 휴식,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조금 더 밀접하게 다가가기 위한 아메바벨라를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됐다”며 “벨라시타는 MZ세대를 위해 문화와 리테일이 결합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완성형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10월 오픈한 일산 벨라시타는 쇼핑, 식음, 뷰티, 레저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일산 백석역 인근 요진 와이시티(Y CITY) 단지 내 위치하며 요진건설산업의 계열사인 요진개발이 운영을 맡고 있다.

요진건설산업 개요

요진건설산업은 1976년 설립된 생활공간, 사무공간, 사회간접시설 건설 업체다. 무수한 건축물 시공, 설계 경험과 축적된 기술 및 최고의 기술진들로 아름답고, 튼튼하고, 편리한 건축물 건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요진건설산업 홍보대행 PRGATE 조윤정 팀장 02-792-2633(내선 1410) 김다름 AE 02-792-2633(내선 14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