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미글로벌, 2020년 3분기 실적 호조

한미글로벌, 2020년 3분기 실적 호조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0.11.16 11:2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좌 태양광 발전소 조감도

건설사업관리(PM: Project Management) 프리콘 선도기업인 한미글로벌㈜ (053690, 회장 김종훈)이 2020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714억원, 영업이익 59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38% 증가, 영업이익은 146%가 증가한 실적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경제위기 가능성이 제기됐음에도 불구하고 한미글로벌은 전문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힘으로써 전년 대비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한미글로벌은 하이테크 분야를 비롯해 데이터센터와 물류센터 등 포스트 코로나 분야 매출 증가와 더불어 신재생 에너지 관련 사업의 확대로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개선, 전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실예로 한미글로벌은 첨단복합물류창고로 주목받고 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의 양지 유통업무설비 공동집배송센터와 경기도 시흥시의 정왕동 판매유통물류센터 건설에 대한 건설사업관리를 수주하고 현재 진행 중이다. 또 전남 신안군에 구축되는 96MW급 태양광 발전소인 안좌 태양광발전소 개발사업에 대한 건설사업관리도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분야에 대한 실적에 따라 4분기에도 한미글로벌은 꾸준한 성장을 이뤄나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미글로벌은 정부가 주도하고 있는 ‘한국판 그린뉴딜’과 더불어 포스트 코로나 분야에서 공격적인 사업운영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미글로벌은 비대면 시대 활성화될 전문분야 개척 및 효율과 수익 중심의 경영을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의 성장을 이뤄냈다며 한국판 그린뉴딜 등으로 인해 다양한 사업의 참여기회를 놓치지 않음으로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성장세를 견인하는 것은 물론 지속해서 신규사업을 추진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건설사업관리 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96년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를 도입한 한미글로벌은 건설산업의 선진화, 투명화에 이바지해왔다. ‘Excellent People, Happy Workplace’를 구현한다는 경영 모토에 기반해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구체적인 경영 방침을 실현하고 있다. 전 세계 58개국에 진출해 독보적이고 탁월한 선진건설사업관리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보유,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이며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GWP)으로 선정됐다. 또한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혁신적 아이디어와 실행력을 기반으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업계 호평을 받고 있다.

언론연락처:한미글로벌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