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스커, ‘2020 우수디자인 어워드’ 수상

데스커, ‘2020 우수디자인 어워드’ 수상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0.11.19 11:3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커가 2020 우수디자인을 수상했다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 우수디자인(GD) 어워드’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을 수상했다.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우수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이 뛰어난 상품에 정부인증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상품 선정 제도다.

데스커는 본질에 집중한 가구 철학을 바탕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제품력을 인정받아 모션데스크, 철제 책장 등 총 7개 품목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데스커는 사용자 중심의 깔끔한 디자인, 직접 조립 가능한 DIY 옵션을 통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IT 친화적인 제품으로 사용자가 어디서나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데스커는 이번 수상은 심플한 디자인의 프리미엄화를 지향하는 데스커의 디자인 리더십을 증명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데스커만의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며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라인업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데스커는 본질에 집중한 심플함을 바탕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정숙영 AE 02-3406-21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