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대 62% 할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최대 62% 할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11.23 10:5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클레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은 11월 30일까지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 몰 아이클레보닷컴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여러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공식 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 모델 G5를 비롯해 LDS센서가 탑재된 최신 모델 G7, BLDC 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흡입력이 특징인 오메가 및 O5 모델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물걸레 청소 편의성이 강화된 G5+ 제품과 라이언 로봇청소기 구매 시에는 구매자 전원 증정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오메가 및 O5 제품은 각각 300대, 100대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 흡입에 특화한 오메가, O5 제품은 털 감김을 최소화한 구조의 V6 블레이드가 적용된 메인 브러시로 더 효과적인 흡입 청소 및 관리가 가능하다.

또 홈쇼핑 매진 및 온라인 품절 사태를 겪은 아이클레보 G5와 LDS 센서가 탑재된 2020 최신 모델 G7 등 모든 제품 라인업을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뛰어난 흡입력을 기본으로, 사물인터넷(IoT) 기능까지 탑재한 모델부터 물걸레 기능과 흡입이 동시에 가능한 3-in-1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최근에는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로봇 전문 기업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본사 직영 A/S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함께 직영 몰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레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은 1인 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성능과 디자인, 가격까지 만족도를 극대화한 아이클레보가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로봇청소기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 전문 기업의 31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 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 로봇이다. 산업통상자원부 9년 연속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됐으며 LDS 센서 탑재 모델, 라이언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유진로봇 이슬기 대리 032-550-24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