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꿈을 이루다”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개최

“꿈을 이루다”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개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11.25 10: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INTYCA)이 25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를 개최한다.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은 단순한 영화제가 아닌 청소년의 꿈과 끼를 펼치는 상징적인 행사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널리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Dreams come true “꿈을 이루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청소년이 만든 영상물을 통해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나아가 청소년과 영화인의 교류를 통해 청년 사업의 교류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총 124편의 작품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국회의장상 등 작품상 33편, 특별상 9편, 개인상 18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개막식에는 김문흠 감독의 특별개막작 ‘집배’와 트레일러 ‘FILM FOR YOU 널 위한 영화’가 상영된다. 이번 영화제에는 전 초신성 멤버 윤성모가 MC를 맡으며, 트레일러 ‘FILM FOR YOU 널 위한 영화’ 주인공 전 아이오아이 멤버 김소혜와 함께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김경우 이사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많은 행사가 취소되고 있지만, 언택트로 올해 20주년을 기념하기로 결정했다”며 “문화로 인한 아이디어 창출과 청년 신규사업 창업에 활기를 돋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영화제는 코로나19의 확산을 고려해 네이버 TV(인티카 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은 대한민국의 올바른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을 정립해 청소년들의 창의력 증진과 전인교육에 기여하고, 미래 한국 영화인을 발굴하고 육성해 한국영상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한다. 또한 국제 청소년들과 문화, 예술 교류를 통해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알리며 나아가 국제우호, 친선도모 및 국위선양을 목적으로 한다.

언론연락처: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사무국 남궁선미 사원 042-254-48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