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 활동 지속

일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 활동 지속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11.30 11:1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일룸은 가구를 넘어 생활을 바꾸고 더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보다 많은 아이가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다양한 단체 및 시설에 아이들의 학습 행태를 고려한 디자인의 가구를 지원함으로써 교육 환경 개선을 실천하고 있는 것.

최근 일룸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플랫폼 ‘행복얼라이언스’에 신규 회원사로 가입했다. 일룸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가구를 적극 후원하고 기존 가구 기업 회원사가 없어 진행이 어려웠던 활동을 보완하고자 행복얼라이언스 가입을 결정했다. 일룸은 아이들의 성장과 학습 공간을 위해 3000만원 상당의 아동용 가구 지원,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2000만원 현금 기부로 행복얼라이언스의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9월 일룸은 이화여대 종합사회복지관의 아동 도서 시설에도 가구를 후원했다. 이대복지관 내 위치한 북카페 ‘새솔도서실’은 기존 가구들이 노후돼 안전 및 미관상에 문제가 있었다. 이에 일룸은 주 이용층인 어린이들이 연령별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키즈 소파 아코, 캐빈 피넛형 그로잉 책상, 에디키즈 책장 등을 비롯한 다양한 키즈 제품을 지원했고 이와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학부모들이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 등을 기부했다. 이를 통해 새솔도서실은 아이들의 학습실과 학부모 쉼터가 분리돼 보다 쾌적하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일룸은 이번 지원 활동들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하고 자유롭게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일룸은 공간의 가치를 높여 많은 사람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뜻깊은 나눔 활동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2019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더 좋은 도서관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어린이도서관에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쾌적한 학습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공간 컨설팅 및 가구를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 실천해 오고 있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유연주 AE 02-3406-21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