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도해상케이블카, ‘설에는 케이블카 선물하소’ 할인 이벤트 실시

송도해상케이블카, ‘설에는 케이블카 선물하소’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1.02.02 10:3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고마운 분께 전하는 특별한 설 명절 선물로 탑승권 할인 이벤트 설에는 케이블카 선물하소를 마련했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고마운 분께 전하는 특별한 설 명절 선물로 탑승권 할인 이벤트 ‘설에는 케이블카 선물하소’를 마련했다.

2월 14일까지 이어지는 ‘설에는 케이블카 선물하소’ 이벤트는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권을 장당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은 10%, 바닥이 불투명한 에어크루즈 캐빈은 13% 할인을 받게 된다.

이번 설 선물 이벤트는 5매 이상 구매할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10매 이상 구매하면 추가로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케이블카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 판매되고 있어 구매 당일은 사용할 수 없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의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될 만큼 주경 못지않게 빼어난 도심 속 야경을 자랑하며 2020~2021년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송도해수욕장을 날아 용궁구름다리까지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부산을 찾는 여행객에게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케이블카를 타고 상부정류장에서 만날 수 있는 암남공원이 얼마 전 ‘치유의 숲’ 정비를 완료함으로써 두도 전망대까지 접근성이 한층 편리해졌으며 숲 체험장도 조성돼 온 가족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케이블카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언론연락처: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