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지역 장애인 위한 설맞이 생필품 키트 지원
왼쪽부터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김종민 사무국장, 허영미 관장이 포장을 마친 한마음 드림키트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이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에 3일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한마음 드림키트’ 사업과 ‘한마음 여가생활’ 사업에 사용된다. ‘한마음 드림키트’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의 생계유지를 위해 간편식품, 위생용품, 생필품으로 구성해 지역 저소득 장애인 150가정에 전달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코로나19 기간 우울하고 힘든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지역 장애인이 풍요롭게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외에 ‘한마음 여가생활’ 사업은 원예, 제과제빵 등의 여가활동을 성인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프로그램 운영은 2월부터 12월까지이다.

한편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은 회사 임직원들이 급여를 1%씩 기부해 설립된 사내 나눔재단으로 2011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 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 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언론연락처:한마음복지관 기획홍보팀 박경애 031-725-95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