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롬재팬, 경매·쇼핑 대행 서비스 10개 언어로 제공

프롬재팬, 경매·쇼핑 대행 서비스 10개 언어로 제공

  • 기자명 김유진
  • 입력 2021.03.15 10:0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롬재팬이 10개 언어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04년 설립된 프롬재팬(FROM JAPAN)은 196개 국가 구매자 수천여명과 일본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연결하는 경매·쇼핑 대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거래 건수는 450만건을 웃돈다.

프롬재팬은 경매 및 쇼핑 대행 서비스를 통해 국제 쇼핑객이 코로나19와 관계없이 집에서 일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롬재팬-10개 언어로 서비스 개시

2021년 3월부터 고객은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번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한국어로 프롬재팬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서비스팀은 해당 언어로 세계 수준의 지원을 제공해 고객이 일본 제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례 없는 시국의 국경 없는 쇼핑

코로나19로 인해 일본을 찾는 외국 관광객이 급감했지만 1년 가까이 일본을 방문하지 못하면서 일본 제품에 대한 구매욕은 더욱 커졌다. 2020년 프롬재팬 매출은 전년비 130% 증가했다. 여행 제한에도 불구하고 일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여전함을 보여주는 것이다.

프롬재팬 상위 10대 제품 카테고리

1. 패션/의류
2. 완구/게임
3. 자동차/오토바이
4. 손목시계/시계
5. 골동품/수집품
6. 취미/공예
7. 가전제품/AV(오디오·비디오)/스마트폰
8. 식음료
9. 스포츠/여가
10. 건강/미용

가장 인기 높은 제품 카테고리는 패션이다. 고객들은 프롬재팬을 이용해 상태 좋은 중고 브랜드 패션 아이템과 일본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고 있다.

오타쿠 및 기타 취미 관련 물품도 프롬재팬에서 팔리는 물건 중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구매자들은 최신 애니메이션 피규어부터 희귀 트레이드 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고 있다.

상위 10대 구매자 국가
1. 미국
2. 홍콩
3. 중국
4. 태국
5. 캐나다
6. 말레이시아
7. 싱가포르
8. 영국
9. 대만
10. 프랑스

프롬재팬에서 사용자 트래픽이 가장 많은 국가는 미국과 홍콩이며 전자상거래 부문이 성장하면서 동남아시아, 중국의 신규 사용자가 증가하는 추세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10053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프롬재팬(FROM JAPAN Co., Ltd.) 오리하라 사토시(Satoshi Orihara) +81-3-6262-87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