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리포트
나를 아는 힘, 자기 발견의 코칭 바이블 ‘멘토코칭’ 출간
‘멘토코칭’ 입체 표지

출판사 피와이메이트가 자기 성장을 위한 과정을 담은 실전 코칭 매뉴얼 ‘멘토코칭’(저자 윤석민, 강혜옥)을 출간했다.

이 책은 자신을 파악하고 본인에게 숨겨진 역량과 매력을 찾아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주는 인생 지침서다.

책에서는 나에 대한 더 명확한 정의, 즉 자기 인식 능력이 높아지면 삶의 위기를 극복하거나 타인을 이해하는 힘을 발휘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온전히 본인에게 집중하는 시간의 합 속에서 스스로가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 능력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이런 능력을 선사하고 함께 이끌어주는 존재가 바로 ‘멘토코치’라고 책은 강조한다.

이 책의 저자인 윤석민, 강혜옥 코치는 숨 가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스스로 강력한 지지자이자 친구가 될 수 있다면 세상을 지금보다 훨씬 더 즐겁게 살아갈 수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각자 이미 중요한 사람이며, 자신에게 집중할수록 더 밝게 빛이 나는 존재라는 것을 알아차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코칭 현장에서 이뤄지는 내용이 아주 생생하게 전해진다는 것이다. 수만 시간에 걸쳐 이루어진 코칭 노하우와 확실한 결과들을 정성스럽게 구성했으며, 코칭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다.

저자들은 “내가 원하는 삶을 명확하게 말할 수 있고, 내 안에 잠재된 새로운 힘을 발견하는 것이 바로 이 책의 목적”이라며 “책을 통해 많은 분이 자신을 파악하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피와이메이트 개요

박영사의 자회사 피와이메이트는 ‘친절한 책’을 모토로 2014년 설립됐다. 교재, 교육, 어학 및 인문 분야 도서를 중심으로 콘텐츠의 학습 편의성과 가독성을 가미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책을 만들고 있다.

언론연락처:박영사 콘텐츠R&D팀 이현진 대리 02-6416-80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