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를 아는 힘, 자기 발견의 코칭 바이블 ‘멘토코칭’ 출간

나를 아는 힘, 자기 발견의 코칭 바이블 ‘멘토코칭’ 출간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1.04.06 10: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코칭’ 입체 표지

출판사 피와이메이트가 자기 성장을 위한 과정을 담은 실전 코칭 매뉴얼 ‘멘토코칭’(저자 윤석민, 강혜옥)을 출간했다.

이 책은 자신을 파악하고 본인에게 숨겨진 역량과 매력을 찾아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주는 인생 지침서다.

책에서는 나에 대한 더 명확한 정의, 즉 자기 인식 능력이 높아지면 삶의 위기를 극복하거나 타인을 이해하는 힘을 발휘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온전히 본인에게 집중하는 시간의 합 속에서 스스로가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 능력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이런 능력을 선사하고 함께 이끌어주는 존재가 바로 ‘멘토코치’라고 책은 강조한다.

이 책의 저자인 윤석민, 강혜옥 코치는 숨 가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스스로 강력한 지지자이자 친구가 될 수 있다면 세상을 지금보다 훨씬 더 즐겁게 살아갈 수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각자 이미 중요한 사람이며, 자신에게 집중할수록 더 밝게 빛이 나는 존재라는 것을 알아차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코칭 현장에서 이뤄지는 내용이 아주 생생하게 전해진다는 것이다. 수만 시간에 걸쳐 이루어진 코칭 노하우와 확실한 결과들을 정성스럽게 구성했으며, 코칭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다.

저자들은 “내가 원하는 삶을 명확하게 말할 수 있고, 내 안에 잠재된 새로운 힘을 발견하는 것이 바로 이 책의 목적”이라며 “책을 통해 많은 분이 자신을 파악하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피와이메이트 개요

박영사의 자회사 피와이메이트는 ‘친절한 책’을 모토로 2014년 설립됐다. 교재, 교육, 어학 및 인문 분야 도서를 중심으로 콘텐츠의 학습 편의성과 가독성을 가미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책을 만들고 있다.

언론연락처:박영사 콘텐츠R&D팀 이현진 대리 02-6416-80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