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3m²당 평균 600만 원대, 강서 마곡지구 마곡 최초 플랫폼 오피스 ‘마곡 사이언스타’ 분양

3.3m²당 평균 600만 원대, 강서 마곡지구 마곡 최초 플랫폼 오피스 ‘마곡 사이언스타’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5.07.26 06: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상 5∼13층 200실, 계약금 10%만 있으면 준공시까지 자금부담 없어

▲ 마곡 사이언스타 조감도(사진제공: 제야스)
서울의 마지막 알짜 택지지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곡지구에서 신개념 플랫폼 오피스가 나온다.

케이앤에스투자개발㈜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C4-4, 5 블록에 위치한 마곡 최초 플랫폼 오피스인 ‘마곡 사이언스타’를 이달 분양한다.

‘마곡 사이언스타’는 지상 1∼4층은 상가 60실, 지상 5∼13층은 섹션 오피스 200실로 조성된다.

‘플랫폼 오피스’란 사람들이 모이는 기차 플랫폼처럼 비즈니스의 기반이 되고 마곡지구의 중심축이 되는 오피스를 말한다.

마곡지구의 가장 중심인 LG사이언스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마곡 사이언스타’가 향후 마곡지구 상권·교통·교류의 중심이 되고 나아가 마곡 오피스 투자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곡 사이언스타 오피스는 넓은 휴게실과 회의장을 갖췄으며 1층~3층에 에스컬레이터와 4기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이용 고객과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하였다

분양가격도 분양가는 3.3m²당 평균 600만 원대로 현재 인근에 분양중인 C사의 3.3m²당 850~1000만원, P사의 3.3m²당 830~870만원보다 20%이상 저렴해 시세차익이 기대된다.

한 분양 관계자는 “마곡 사이언스타는 이미 분양된 다른 오피스들보다 저렴하고 소형 평형대의 섹션 오피스를 지향했기 때문에 소액투자가 가능해 분양 전부터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계약금 10%만 있으면 준공시까지 자금부담이 없으며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