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시스 목훈재단, 코로나19 특별 학자금 1억원 지원

퍼시스 목훈재단, 코로나19 특별 학자금 1억원 지원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21.08.09 10: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 목훈재단이 코로나19 특별 학자금 1억원을 학생들에게 지원했다

퍼시스 목훈재단(이사장 손동창)이 ‘코로나19 특별 학자금’ 1억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속적으로 장학 사업을 진행하는 퍼시스 목훈재단은 코로나19로 학업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총 1억원의 특별 학자금을 조성했다.

특히 이번 학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추가 예산을 편성해 등록금 지원이 아닌 학자금 목적으로 지원했다.

퍼시스 목훈재단은 지방 국·공립대 재학생 중 코로나19로 일시적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 가운데 별도 신청과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50명을 선발하고 각 200만원의 학자금을 전달했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특별 학자금 수여식에는 손동창 퍼시스 목훈재단 이사장을 포함한 관계자들과 학자금 대상자 50명이 화상으로 참석했다.

손동창 퍼시스 목훈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심각한 상황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망과 절실함을 놓지 않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고 장학 사업 예산을 추가 편성해 학자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이번 지원으로 학생들이 코로나19 시대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퍼시스 목훈재단은 앞으로도 꿈을 향해 정진하는 젊은 학생들이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뜻을 펼치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2년 설립된 퍼시스 목훈재단은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후원과 같은 자선사업은 물론, 고등학생·대학생 장학금 지원 및 순직 소방공무원 자녀 학자금 지원 등의 장학사업과 안중근 의사 기념관 건립 지원, 윤봉길 의사 기념관 개보수 지원 등 학술연구사업에도 활발히 지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