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시스,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 위한 ‘테푸이’ 시리즈 출시

퍼시스,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 위한 ‘테푸이’ 시리즈 출시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1.08.25 11:2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 프리미엄 라운지 가구 시리즈 ‘테푸이(TEPUI)’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윤기언, 배상돈)가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을 위한 ‘테푸이(TEPUI)’ 시리즈를 출시했다.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선호하는 가치 소비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오피스나 상업 시설 내 고급 인테리어와 가구로 프리미엄 공간을 조성하는 수요가 최근 늘고 있다. 퍼시스는 이 같은 흐름을 반영해 비즈니스 라운지, 주거 공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테푸이 시리즈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빈센트 반 듀이센’가 디자인한 테푸이 시리즈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세련되고 럭셔리 미니멀리즘을 담은 정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인이다. 테푸이는 △회의 테이블 △소파 테이블 △의자 △코트 행어 △옷걸이 등 다양한 구성으로 공간 완결성을 높였다. 회의 테이블과 소파 테이블의 상판 모양 및 사이즈는 각각 2종으로 구성돼 공간 사이즈와 분위기를 고려해 배치할 수 있다. 의자 색상과 하부 베이스도 필요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코트 행어도 4가지 디자인으로 용도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제작 과정에는 인테리어와 조화, 제품 완성도를 고려한 신소재와 공법을 도입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대리석보다 유지 및 관리가 쉬운 최고급 이탈리아산 포세린을 사용해 호텔 라운지, 기업 회의실, VIP 공간 등에 잘 어울린다.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로 주거 공간 내 리빙 및 다이닝, 서재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퍼시스는 오피스나 상업 시설은 물론 주거 공간에도 프리미엄 공간에 대한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공간 전체를 제안할 수 있는 테푸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테푸이는 세련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모든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